스 위 스 여행....
조현갑 Film 흑백관련링크
본문
페이지 정보
- 설명해발 4천여m 켈른 마테호른정상에 앉아서 스키를
타고 내려갈 아가씨가 어찌나 이쁘던지...ㅎ
필름 카메라
| 카메라 | 렌즈 | ||
|---|---|---|---|
| 필름 | 스캔 |
추천 8
댓글목록
김용준님의 댓글
김용준
제가 봐도 이쁜데 선배님께선 얼마나(?) 이쁘겠습니까?
시원한 설경이 멋집니다.
서재근님의 댓글
서재근
해발 4천여 m - 몇시간 걸려야 내려올 것 같습니다.
이 사진 첫 추천은 제가 했습니다, ㅎㅎㅎ

회원가입
로그인

536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