갇히다 !!!
최성호 디지털 칼라관련링크
본문
페이지 정보
- 설명嚴冬속에…
증말, 너무 하다, 올 겨울..^^
디지털 카메라
| Maker | Apple | Model | iPhone 4 | Data Time | 2011:01:16 16:04:39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Exposure Time | 1/670 | ISO Speed | 80 | Exposure Bias Value |
추천 11
댓글목록
전이안님의 댓글
전이안
지구가 화났나 봅니다.. ㅋㅋ;;
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~
양정훈님의 댓글
양정훈
일요일인데도 날이 원캉 추우니,
가만히 보니, 죄다 집안에만...ㅎㅎ
날도 추워 집 안에 박혀 있는 김에
컴 켜놓고, 사진 정리하고 있습니다.
내가 찍은 사진이란 게 죄다 신통치 않지만,
더 신통치 않은 사진 수 백장들을
과감하게 지워버리고 있습니다.
마음같아선 라클 갤러리에 올린 신통챦은 내 사진도
이 참에 서너 장만 남기고 싹 정리하고 싶지만..ㅎㅎ
날도 추운데 몸 조심하구랴...
김승현님의 댓글
김승현
동감입니다. ㅎㅎㅎㅎ
유인환님의 댓글
유인환
제목에 쓰신 것 처럼 정말
갇히신 건가요 ?
오히려 갇히지 아니한 자화상 보여 주시니 좋습니다.
조현갑님의 댓글
조현갑
재미있는 작품입니다!
북녁을 응시하는 DMZ의 초병의기상 같기도 합니다!
최성호님의 댓글
최성호
아니, 어느 한장 버릴 작품없이 모두다 수작는데,
왠 사진을 수백장씩이나 지우셨어요 ? ㅠ.ㅠ
어쨌던 필름 간수 잘 하세요...
그리고 건강 유의하시구요..
인용:
|
원 작성회원 : 양정훈
일요일인데도 날이 원캉 추우니,
가만히 보니, 죄다 집안에만...ㅎㅎ 날도 추워 집 안에 박혀 있는 김에 컴 켜놓고, 사진 정리하고 있습니다. 내가 찍은 사진이란 게 죄다 신통치 않지만, 더 신통치 않은 사진 수 백장들을 과감하게 지워버리고 있습니다. 마음같아선 라클 갤러리에 올린 신통챦은 내 사진도 이 참에 서너 장만 남기고 싹 정리하고 싶지만..ㅎㅎ 날도 추운데 몸 조심하구랴... |
이메일무단수집거부
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.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회원가입
로그인

754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