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잦은질문모음
  • TOP50
  • 최신글 모음
  • 검색

Gallery

HOME  >  Gallery

Gallery

갇히다 !!!

최성호 디지털 칼라

본문

페이지 정보

  • 작성일 : 11-01-16 16:06
  • 조회754
  • 댓글8
  • 총 추천11
  • 설명嚴冬속에…
    증말, 너무 하다, 올 겨울..^^

디지털 카메라

Maker Apple Model iPhone 4 Data Time 2011:01:16 16:04:39
Exposure Time 1/670 ISO Speed 80 Exposure Bias Value
추천 11

댓글목록

전이안님의 댓글

전이안

지구가 화났나 봅니다.. ㅋㅋ;;
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~

양정훈님의 댓글

양정훈

일요일인데도 날이 원캉 추우니,
가만히 보니, 죄다 집안에만...ㅎㅎ

날도 추워 집 안에 박혀 있는 김에
컴 켜놓고, 사진 정리하고 있습니다.
내가 찍은 사진이란 게 죄다 신통치 않지만,
더 신통치 않은 사진 수 백장들을
과감하게 지워버리고 있습니다.

마음같아선 라클 갤러리에 올린 신통챦은 내 사진도
이 참에 서너 장만 남기고 싹 정리하고 싶지만..ㅎㅎ

날도 추운데 몸 조심하구랴...

김승현님의 댓글

김승현

동감입니다. ㅎㅎㅎㅎ

유인환님의 댓글

유인환

제목에 쓰신 것 처럼 정말
갇히신 건가요 ?
오히려 갇히지 아니한 자화상 보여 주시니 좋습니다.

조현갑님의 댓글

조현갑

재미있는 작품입니다!

북녁을 응시하는 DMZ의 초병의기상 같기도 합니다!

최성호님의 댓글

최성호

아니, 어느 한장 버릴 작품없이 모두다 수작는데,
왠 사진을 수백장씩이나 지우셨어요 ? ㅠ.ㅠ
어쨌던 필름 간수 잘 하세요...
그리고 건강 유의하시구요..


인용:
원 작성회원 : 양정훈
일요일인데도 날이 원캉 추우니,
가만히 보니, 죄다 집안에만...ㅎㅎ

날도 추워 집 안에 박혀 있는 김에
컴 켜놓고, 사진 정리하고 있습니다.
내가 찍은 사진이란 게 죄다 신통치 않지만,
더 신통치 않은 사진 수 백장들을
과감하게 지워버리고 있습니다.

마음같아선 라클 갤러리에 올린 신통챦은 내 사진도
이 참에 서너 장만 남기고 싹 정리하고 싶지만..ㅎㅎ

날도 추운데 몸 조심하구랴...

정승진님의 댓글

정승진

어제도 추웠지만 오늘도 완전 춥습니다.
근데 전 논산으루...쫌 있다 출발합니다. ㅠㅠ

우동균님의 댓글

우동균

정말, 카메라 들고 나갔다가 너무 추워서 몇 컷 찍지도 못하고...^^
공감합니다.

쪽지보내기

개인정보처리방침

닫기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닫기
닫기
Forum
Gallery
Exhibition
Collection
회원목록
잦은질문모음
닫기

쪽지보내기